Untitled Document
관리자
I
로그인
I
회원가입
펜션소개
인사말
건물소개
주변환경
찾아오시는 길
시설보기
내부시설
외부시설
편의시설
무료서비스
볼거리
주변관광지
시즌축제
체험여행
바다낚시
먹거리
새벽경매
삼천포 어시장
굴/조개구이
음식점
예약안내
예약종합안내
실시간 예약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이용후기
포토앨범
홈 > 고객센터 >
자유게시판
Untitled Document
작성일 : 25-12-10 05:45
22기 옥순♥경수, 4인 가족 됐다 “혼인신고…좋은 소식 많을 것”
글쓴이 :
홍보탑
조회 : 2
https://ezme.top
[0]
http://sea79.co.kr/board/bbs/logout.php?url=https://ezme.top%23@/
[0]
22기 옥순♥경수, 4인 가족 됐다 “혼인신고…좋은 소식 많을 것”
https://ezme.top
‘나는 솔로’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22기 옥순과 경수가 법적 부부가 됐다.
‘돌싱 특집’으로 꾸며졌던 ‘나는 솔로’ 22기에 옥순으로 출연했던 유영비씨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빠랑 내가 혼인신고를 했다. 앞으로도 함께 알고 싶은 좋은 소식들이 많을 것 같다”는 글을 올렸다.
유씨는 이어 “지금 남자친구가, 아니 남편이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있다. 이 순간에 내가 더 옆에 있어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빨리 말하고 마음껏 오빠의 편이 돼주고 싶어서 글을 올린다”라고 덧붙이며 응원을 당부했다.
유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씨와 법적 부부가 됐음을 인증하는 가족관계증명서 사진도 올리고 자신과 남편의 실명도 공개했다.
22기 경수로 출연했던 오관용씨는 유씨의 글에 “딴 딴따단 딴 딴따단. 이제 제 겁니다”라는 댓글을 달았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막을 내린 ENA·SBS플러스 예능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에 출연했다.
오씨는 딸을, 유씨는 아들을 양육하고 있었던 바, 두 사람의 결합으로 4인 가족이 탄생하게 됐다.
이효리, 개 싸움 말리다 “손가락 거의 잘렸다”…신경 끊어져
서유리, ‘엑셀 방송’ 구설수에 ‘속상함’ 고백…“실제 내가 벗은 줄 아는 분도”
“결혼할 짝 찾고 싶다”…‘46세’ 강예원이 밝힌 시집가기 어려운 이유?
“그런 행동 어디서 배웠나”…나나, 男아이돌 향해 또 한 번 ‘일침’
‘프로 당근러’ 이효정 “아들 몰래 팔았다”…광고모델 되려면 이 정도까지?
18m3tb9